- 반려견 사료 제조공장 견학 · 훈련 프로그램
‘펫토리투어 음성으로 이리온’ 신청자 모집
/사진제공=음성군청. |
음성군은 1일 반려견 사료 제조공장인 ㈜우리와 잔디밭 광장에서 팩토리투어 프로그램 3회차를 진행했다.
이날 투어에는 총 13마리의 반려견과 20여 명의 보호자들이 모여 반려견 퍼피 트레이닝(긍정 강화 훈련), 반려견 행동 교정(사회화 교육) 등 올바른 반려견 훈련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과 잔디밭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어질리티 체험과 경품 추첨 등의 일정을 소화했다.
교육 프로그램은 한국애견협회 훈련 심사위원과 KCC 공인 1급 훈련사 자격증 소지자인 한만수 대전보건대 반려동물과 교수가 맡았으며, 반려인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열정적인 강의로 큰 호응을 얻었다.
오후에는 독특한 발명품이 가득한 이색적인 ‘궤짝 카페’(감곡면 소재)에서 강아지들과 함께 휴식을 취하면서 점심을 먹고, ‘에버독’(생극면 소재) 애견 전용 카페에서 고급스러운 통가죽으로 반려견 목걸이 만들기 체험을 진행했다.
/사진제공=음성군청. |
이번 3회차 프로그램은 전국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음성군 주관 반려견 동반 팩토리투어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반려견과 함께 여행하며 평소에는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조병옥 군수는 “반려견 동반 팩토리투어 프로그램 운영을 시작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음성군은 반려동물과 함께한 이번 팩토리투어 외에도 ‘태어난김에 음성일주-펫토리투어 음성으로 이리온’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신청기간은 6월 10일까지다.
/사진제공=음성군청. |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