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음성군청. |
한국자유총연맹 음성군지회(회장 남기성) 청년회는 지난 18일 영빈컨벤션에서 제19대 김남용 회장 이임식 및 제20대 임봉만 회장 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병옥 음성군수, 김영호 음성군의회 의장, 김진현 자유총연맹 도지부 회장, 남기성 자유총연맹 회장, 기관단체장과 임원 및 청년회원, 타시군 지회 청년회장 등이 참석했
김남용 이임회장은 “임기 동안 회원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마음에 간직하며 청년회가 저를 필요로 할 때마다 보답하는 선배가 될 것”이라고 다짐했다.
임봉만 신임회장은 “제19대 김남용 회장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드린다. 새롭게 청년회를 이끌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회장이라는 중책을 이어받아 마음이 무겁지만, 앞으로 청년회를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힘찬 포부를 밝혔다.
ad37
남기성 음성군지회장은 “이임하는 김남용 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음성군 청년회가 더욱 화합하고 상생 발전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수상자 명단은 아래와 같다.
△음성군수상(정병훈, 박성규) △음성군의장상(김동현, 조병선) △국회의원상(최계진, 김장섭) △음성경찰서장상(김현기) △음성교육장상(이혁재, 서정민) △한국자유총연맹총재상(반국모) △충북지부회장상(박상진) △음성군지회장상(박용준, 이건우, 양화종)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저작권자 © 음성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